본문 바로가기

입학도우미

공지사항

게시판 보기
카테고리 일반과정
제목 2026학년도 수시모집 문서등록 및 문서등록 취소신청 안내(2025. 12. 15 09시 예정)
내용

[한림성심대학교 2026학년도 수시모집 문서등록 및 문서등록 취소 안내]

 

▣ 수시모집 문서등록은 아래 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 

 

[수시모집 합격자 조회 및 문서등록 바로가기] 



▣ 수시모집 문서등록 취소는 아래 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

 

[수시모집 문서등록 취소신청 바로가기] 


[유의사항] 

1. 문서등록은 입학의사를 표현하는 방법이며, 예치금 납부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2. 수시모집(1, 2차)최초 합격자는 문서등록 기간[2025. 12. 15(월) 09:00 ~ 12. 17(수) 17:00]에 문서등록을 하지 않을 경우 미등록 포기처리 될 수 있습니다.

3. 수시모집 합격자는 문서등록을 한 뒤 신입생 등록금 납부기간[2026. 2. 3(화) ~ 2. 5(목)]에 등록금을 납부 완료해야 등록이 완료됩니다.

4. 문서등록 취소가 완료되면 등록포기처리되며 수시모집 합격 이력이 있는 경우 등록여부와 관계없이 정시 및 자율모집에 지원할 수 없습니다. 


 

파일 문서등록 절차 안내.pdf문서등록 절차 안내.pdf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2026학년도 수시2차 합격자 발표 안내(12월 9일 11시 예정)
다음글 12월 중 주말 및 공휴일 수시모집 미등록 충원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