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학도우미

입학 Q&A

게시판 보기
카테고리 일반과정
제목 전년도 입시결과는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시결과는 지원인원 및 성적에 따라 변동될수 있습니다.
내용 안녕하세요 문의드리려 연락드렸어요
1.예비 9번 받았는데 추가 합격이 가능한지요?
추가합격결과는 언제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2. 간호학과 등록금은 얼마 인가요

3. 경기도안양에 거주하는데 기숙사는 몇 순위 인가요?
거의 4년 내내 기숙이 가능한가요?

4. 기숙사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

안녕하세요.
한림성심대학교 입학담당자 입니다.

1번 답변) 간호학과 정원외 전형의 전년도 추가합격 순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농어촌전형 : 후보 5위
수급자차상위전형 : 후보 10위
전문대이상졸업자 전형 : 후보 16위
만학도재직자 전형 : 후보 3위

위 결과는 전년도 결과이므로 참고하시기 바라며, 후보 순위는 지원인원, 성적에 따라 변동 될수 있습니다.

2번 답변) 간호학과 등록금은 첫학기 3,277,000원, 1학년 2학기 부터 4학년 2학기 매학기 3,060,000원 입니다.

3번 답변)기숙사는 거리 50%+ 가정형편 50%로 반영해서 기숙사 지원자중 선발합니다.
그래서 대학에서 거리는 멀수록 점수가 좋고, 가정형편은 건강보험료 월납입액이 적을수록 좋습니다. 두가지를 합산해서 선발하니 거리로는 확인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재학중 4학년까지 매학기 선발시 지원이 가능하고 선발되시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4번 답변) 4인1실 약 78만원, 3인1실 약 85만원 정도로 1학기 사용이 가능합니다. 식비는 불포함되어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기숙사 사용 일수에 따라 변동이 될수 있으니 차후 기숙사 홈페이지에 금액을 확인 바랍니다.

기타 입학관련 문의 사항은 게시판 이나 전화 240-9006~7로 상담해 주시기 바라며,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원합니다.
작성자 입학홍보팀
공개여부 비공개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방사선과 전년도 추가합격
다음글 23년도 수시 1차 간호학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