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학도우미

입학 Q&A

게시판 보기
카테고리 일반과정
제목 간호학과 면접 예상질문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전년도 면접문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내용 안녕하세요. 올해 한림성심대학교 간호학과에 <전문대학 이상 졸업자전형>으로 지원하려고합니다.

[질문1] 토익 600점 이상부터 취득한 토익점수의 10%에 해당하는 가산점을 부여하는 것이 맞나요?

[질문2] 2023학년도와 2022학년도 간호학과 <전문대학 이상 졸업자전형>의 가산점 입시결과도 알 수 있나요?

[질문3] 면접예상질문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혹은 평가항목은 어떻게 구성되어있나요?

[질문4] 블라인드 면접인가요?

[질문5] 일대일 면접으로 진행되나요?

-----------------------------------------------------------

안녕하세요.
한림성심대학교 입학담당자 입니다.

문의 하신 순서대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1번답변 : 토익 600점 이상이 가선점 대상자는 맞습니다. 다만 점수는 토익점수에 10%가 아니라 우리대학의 님의 입학성적에 10%를 가산됩니다.
2번 답변 : 현재 공개되어 있는 점수가 가산점수를 포함한 성적 입니다. 참고하세요.
3번 답변 : 면접예상질문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기출문제는 대학 입학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면접문제'로 조회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4번 답변 : 저희 대학은 블라인드 면접은 아닙니다.
5번 답변 : 면접은 다대다 면접위원 3명, 면접대상자 3~4명으로 진행 됩니다.

기타 입학관련 문의 사항은 게시판 이나 전화 240-9006~7로 상담해 주시기 바라며,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원합니다.
작성자 입학홍보팀
공개여부 비공개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비상연락처 관련 문의
다음글 (정시)전문대학 이상 졸업자전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