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학도우미

공지사항

게시판 보기
카테고리 일반과정
제목 2024년 설날 연휴기간 근무 안내
내용

2024년 설날 연휴기간 : 2024. 2. 9(금) ~ 2. 12(월)

 

휴무 : 2024. 2. 9(금) ~ 2. 11(일)

근무 : 2024. 2. 12(월) 10:00~16:00

 

13일부터 정상 근무합니다.

 

휴무 기간 중에도 등록금 납부가 가능합니다.

등록금 납부기간(2024. 2. 7 ~ 13) 중 고지서를 확인하시어 납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사항

 

장학금(국가장학금, 교내장학금)이 반영되어 납부금액이 0원인경우

→ 장학결제 버튼 틀릭 OR 선택금액 납부(총동문회비, 총학생회비) 

 

고지서 조회 바로가기

  

파일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2024학년도 자율3차 합격자발표 안내
다음글 2024학년도 신입생 중 전문대이상졸업자전형의 대학 졸업예정자 추가서류 제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