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게시판 보기
카테고리 일반과정
제목 2021학년도 신입생 등록금 납부 및 환불 안내
내용

2021학년도 신입생 등록금 납부 관련하여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1. 등록금 납부기간 : 2021. 2. 8(월) 9시 ~ 2. 10(수) 17시까지

   ※ 위 등록기간 내에 등록하지 않으면 등록포기자로 처리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등록금 납부 및 환불 방법 : 아래 URL 접속하여 생년월일과 수험번호로 조회


    가) 등록금 고지서 및 영수증 출력 

    https://pims.jinhakapply.com/Pay/Login.aspx?Code=28B282C27C

    나) 등록금 환불 신청 

    https://pims.jinhakapply.com/Refund/Attention.aspx?Code=27F26E7E9E

 

파일
이전,다음보기
이전글 2021학년도 정시모집 합격자 발표 안내
다음글 2021학년도 학사학위 전공심화과정 합격자 조회 안내

xhtml   css